대전시립무용단, 춤으로 그리는 동화,‘토생전’공연 - 3월 30일 ~ 4월 2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기자 작성일 22-03-20 10:02 조회 1,509본문
□ 대전시립무용단의 어린이를 위한 공연 ‘춤으로 그리는 동화 – 토생전’이 오는 3월 30일(수)부터 4월 2일(토)까지 4일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펼쳐진다.
ㅇ ‘춤으로 그리는 동화’는 익숙한 전래동화나 명작 이야기를 토대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밌는 구연동화가 어우러진 무용극으로, 어린이들에게 공연예술의 친밀도를 높이고 권선징악의 교훈을 깨닫게 해주는 유익한 어린이 무용공연이다.
ㅇ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5년째 선정되어 지역을 넘어 전국으로 대전시립무용단만의 브랜드화된 어린이 무용공연으로 콘텐츠를 확산하고 있다.
ㅇ 신작 ‘토생전’은 익숙한 고전소설 ‘토끼전’,‘별주부전’내용을 토대로 용왕의 병을 고치기 위해 토끼의 간을 구하러 육지로 가는 자라와 자신의 ‘간’을 지키기 위해 꾀를 부리는 토끼의 유쾌한 대결을 재구성한 공연이다.
ㅇ 토끼마을의 다양한 캐릭터 친구들과 토끼 ‘간’을 구하기 위한 제3의 작전, 토끼와 자라의 우정 등으로 구전을 새롭게 각색하여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장면을 통해 관객의 흥미와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ㅇ 코로나19로 활동이 위축되어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활기와 웃음을 가져다줄 ‘춤으로 그리는 동화 – 토생전’은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건강한 공연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ㅇ 36개월 이상 입장 가능하며, 전석 5,000원으로 대전시립무용단.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인터파크(1544-1556)에서 전화 예매가 가능하다.
ㅇ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무용단(270-8353~5)으로 문의하면 되며, 이번 공연은 관객들이 안전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대전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