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팬덤 협동조합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가야금 소녀 서아림 가수 홍보대사 위촉”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기자 작성일 23-07-10 01:15 조회 7,699본문
“케이팬덤 협동조합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가야금 소녀 서아림 가수 홍보대사 위촉”
케이팬덤 협동조합은 한류문화를 지원하는 선순환 공유경제 플랫폼으로서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국회 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한류문화 비전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강광민 케이팬덤협동조합 이사장은 서울시홍보대사, 순천시홍보대사, 서울경제연합 이사장, (사)사색의향기 이사장을 역임하신 인맥의 왕 박희영 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하고, 현재 진행중인 TV조선 쇼퀸 프로그램 1라운드에서 올퀸을 받은 가야금소녀 서아림 가수를 케이팬덤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강광민 케이팬덤협동조합 이사장은 환영사에서 ‘문화의 힘’을 강조하며 서아림 가수의 홍보대사 위촉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정동주 지사장과 묵재나 지부장을 서아림가수의 팬클럽 회장으로 추대를 했다.
강광민 이사장은 1년 동안 기적의 역사를 만들어 왔다고 소외를 밝혔다. 특히 충남도지사와 국회의원을 지낸 박태권 상임고문님을 비롯한 임직원, 지사장, 지부장 회원님들의 노력의 결과로 1만명의 회원을 돌파했다고 감사 인사를 올렸다. 또한 서아림 가수를 케이팬덤 홍보가수로 위촉하게 된 것은 비전, 행동, 기적이라는 비행기에 터보엔진을 장착한 케이팬덤이라며 비상의 날개를 펼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날 행사진행은 YTN 김효은 아나운서가 맡았고, 케이팬덤협동조합 강광민 이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박태권 상임고문, 이용빈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박희영 고문, 대한예수장로개혁총회 남보석 회장이 축사를 했다. 특히 이날 케이팬덤은 대학생 통합플랫폼 선두기업 와이콘즈와 한국NFT공인인증원(KNCA)과의 전략적MOU를 체결하였으며, 현재 두 기업을 이끌고 있는 김승일 의장의 특별강연회를 가졌다.
이날 축하무대는 TV조선 쇼퀸 프로그램 1라운드에서 올퀸을 받은 가야금소녀 서아림 가수가 행사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광민 이사장은 “한류문화산업의 확장성을 넓히고, 세계문화를 주도하는 한류문화가 될 것을 선포하며, 케이팬덤이 주도적으로 한류문화를 세계적인 문화강국으로 만들어 가는 신호탄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케이팬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이팬덤타임즈 정동주 기자
Copyright © www.khanlyu.com
박다은님의 댓글
박다은 작성일영혼을 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가 되실거에요!